통영교육지원청, "통영교육상" 김영봉, 박성진씨 수상자 선정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22 [17:06]

통영교육지원청, "통영교육상" 김영봉, 박성진씨 수상자 선정

편집부 | 입력 : 2014/12/22 [17:06]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식)은 12월 22일(월) 통영교육지원청 1층 강당에서 통영교육 발전에 큰 이바지 한 분에게 제11회 [통영교육상]시상식을 가졌다. 



통영교육상은 지난 1999년부터 지금까지 총 20명에게 시상해 왔으며, 금년에는 김영봉, 박성진 2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김영봉 수상자는 전 통영교육지원 행정지원과장 재임 시 학교회계담당자 및 (구)기능직 공무원의 워크숍 개최를 시작하고, 교육행정 멘토링제를 실시하여 업무능력 신장 방안을 강구하였으며 「나도람」봉사활동 동아리를 구성하여 사회봉사활동 실시하는 등 학부모 및 지역사회 유대강화 등으로 함께 열어가는 통영교육을 실천하였다.


▲     ©편집부

박성진 수상자는 컨텐츠 중심의 교사연수 인문학 강좌인 『사유사제』의 성공적인 운영과 충렬초등학교의 꿈틀꿈틀통영청소년뮤지컬단 운영의 기반을 마련하는 등 통영지역의 초. 중. 고 학생들의 인성지도 및 꿈과 끼를 살리는 교육에 노력하였으며 통영교육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     ©편집부


한편  이날 이정식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은 식사에서 그동안 통영교육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들의 노고에 다소나마 감사드릴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는 인사말과 함께 내년도는 더욱 영예로운 통영교육상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