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안휘준 체육회장 시와의 갈등 입장문 발표

- 안회장,공식 면담을 통해 갈등 봉합- 앞으로 통영시와 통영시체육회가 서로 소통나설 터

김원창 | 기사입력 2023/09/07 [17:30]

통영시 안휘준 체육회장 시와의 갈등 입장문 발표

- 안회장,공식 면담을 통해 갈등 봉합- 앞으로 통영시와 통영시체육회가 서로 소통나설 터

김원창 | 입력 : 2023/09/07 [17:30]

▲ 안휘준 통영체육회장     ©김원창

 

통영시체육회 안휘준 회장이 7일 오후 5시 입장문을 발표했다.

 

그동안 통영시와 대립갈등을 보이며 통영시민과 체육인에 심려를 끼쳐 매우 죄송스럽다고 밝혔다.

 

9월 6일 모처에서 천시장을 만나 갈등해소를 위해 통영시와 체육회가 서로 소통하는데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또한 2020 1월 시 보조금을 집행 관리함에 올바른 집행과 성실히 복무에 임해야 함에도 과정상 다소 안일함과 부족한점을 인정했다.

 

그리고,2022년 11월에 있었던 특정감사결과를 수용하지 못하고 불복하는 모습을 보였던 점, 통영시의 행정 신뢰도를 떨어뜨린 점 등 이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안회장은 이번 계기를 통영시체육회는 변화와 쇄신의 기회로 삼고 새로운 체육회를 만들겠다고 입장을 밝혀 시민은 그동안 갈등에 봉합된 관계회복에 환영의 뜻을 보여주고 있다.

 

아래는 입장문 전문이다.

 

통영시체육회 입장문

 

 

통영시체육회장 안휘준입니다.

 

먼저 통영시체육회는 그동안 통영시와 대립갈등을 보이며 통영시민과 체육인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금번 96일 통영시장님과의 공식 면담을 통하여 갈등을 봉합하고, 앞으로 통영시와 통영시체육회가 서로 소통하며 함하자는 뜻을 모았습니다.

 

통영시체육회는 20201월 민선체육회 출범으로 시 보조금을 집행관리함에 있어 올바른 집행과 성실히 복무에 임해야 함에도 과정상 다소 안일하고 부족했던 점을 인정합니다.

 

202211월에 있었던 특정감사결과를 수용하지 못하고 불복하는 모습을 보였던 점, 통영시의 행정 신뢰도를 떨어뜨린 점등 이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계기를 통영시체육회는 변화와 쇄신의 기회로 삼겠습니다감사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잘못된 관습과 관행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체육회로 변화하겠습니다.

 

통영시의 체육행정에 적극 협조하여 소통하며, 체육인들이 각각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체육인들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며, 체육인들에게 신뢰받는 통영시체육회로 거듭나가겠습니다.

 

202397

 

통영시체육회장 안휘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