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무소속 정동영 경남 도의원(1선거구) 선거사무소 개소식

창조적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 경륜을 갖춘 인물 절실히 필요

김원창 | 기사입력 2022/05/17 [20:56]

(영상)무소속 정동영 경남 도의원(1선거구) 선거사무소 개소식

창조적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 경륜을 갖춘 인물 절실히 필요

김원창 | 입력 : 2022/05/17 [20:56]

 

무소속(2선거구)으로 출마한 정동영 후보는 국민의힘 통영시장 경선에서 천영기 후보에게 경선탈락후 절치부심 끝에 17일 오후 3시 개소식'의 서막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이명, 전병일 무소속 시의원 후보들을 비롯해 전 통영시의장을 역임한 유정철 전 시의회 의장들과 지지자 등이 행사장 실내외를 가득 메워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는 실내는 물론 주변 인도까지 지지자들로 행사 내내 붐비는 등 300여 명이 몰려, 행사장 분위기는 시종일관 뜨거운 함성과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정 후보는 통영이 세계 일류 명품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도시임을 강조, 창조적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 경륜을 갖춘 인물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정 후보는 행정 전문가와 시민 대변자로서 죽림신도시 5층 규모 종합민원센터 조기 건립 전 읍··동 농어촌 지역 도시가스 100% 공급 용남·도산·광도·산양 지역 농··수산 분야 대대적인 예산 지원 확대 미수·봉평지구 현대식 수산물종합유통센터, 재래시장 조성 욕지·한산·사량 지역 남강댐 광역상수도 개통을 약속했다.

 

정 후보는 부족한 제게 지난 15년 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 절대 잊지 않겠다. 그 감사한 마음을 새겨 더 열정적으로 일해 시민 여러분의 은혜에 반드시 보답하겠다. 저 정동영에게 지속적인 힘을 실어 달라. 시민과 힘을 합쳐 어려운 통영 경제를 살리고 통영을 바꾸는 데 앞장서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