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국민의힘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통영도 천영기! 경제도 천영기! 천영기는 다시 뛰게 합니다!
대통령 윤석열, 국회의원 정점식,경남지사 박완수 그리고 통영시장 천영기!

김원창 | 기사입력 2022/05/11 [16:27]

(영상) 국민의힘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통영도 천영기! 경제도 천영기! 천영기는 다시 뛰게 합니다!
대통령 윤석열, 국회의원 정점식,경남지사 박완수 그리고 통영시장 천영기!

김원창 | 입력 : 2022/05/11 [16:27]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지방선거에 치열한 경선으로 치뤄진 국민의힘 천영기 후보가 오늘 11시 브리핑룸에서 자신의 가지고 있던 공약 10개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기자회견을 가젔다.

 

사통팔달 통영, 시내 곳곳을 시원하게 씽씽! 달리도록 하게겠다며. 우선 10개의 공약을 펼쳐보였다.

첫째, 무전동과 죽림 신도시 간 관문터널을 개통해 교통정체를 해소하고, KTX통영역 접근성을 확대하며,

둘째, 륵도와 시내 간 충무교 4차선으로 확장해 병목현상을 해소하고,

셋째, 국도5호선 기점 도남동과 한산도 구간을 우선 조기 착공해 한산대첩교를 뚜벅뚜벅 걸어서 섬에 가는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밝히고,

넷째, 영광스런 통영 100년을 위해 미래인재 육성과 교육복지 확대를 위해 우리 아이들에게 아낌없이 투자하겠습니다. 대학등록금을 전액 지원하며

대학 졸업 후 첫 출발을 빚더미를 안고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일이 없게 하며, 새 직장을 찾아 고향을 떠나는 일도 앞으로 없게 하겠다고 밝혔다.

다섯째, 통영 바다 한복판에 쇠가루 날리는 조선소를 이전시키고,

그 자리에 국내 최대, 최첨단 제2의 노량진 수산시장을 조성, 관광명소화하고 수산물 유통혁명을 이뤄 통영 수산종사자의 자존심을 지켜드린다고 설명을 이어 나갔다.

 

 

여섯째, 6만여평 죽림만을 공공매립해 중학교를 짓고, 확트인 문화광장을 만들어 답답한 죽림신도시를 교육문화특구, 명품신도시 죽림으로 바꾸고,

일곱째, 섬마다 특색있는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역마리나 시설을 완비해 이제 요트타고 가십시오. 청정 통영바다 위로 바람을 가르며 해양레저 스포츠를 즐기며, 섬을 찾아오는 방문 관광객, 100만명 시대를 열겠나가며,

여덟째, 모두가 만나고 싶은 사람, 듣고 싶은 이름이 박경리, 전혁림, 유치환 등 통영 예술인들일 것입니다. 전시, 공연 기획활동 지원, 예술인복지 확충 등 제2의 국보급 통영 문화예술인들을 길러내어 예향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며.

아홉째, 좋은 일자리라면 젊은 청년들은 언제든 돌아옵니다. 안정 국가산업단지, 법송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활성화 및 추가 산업클러스터를 조성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 및 20개 이상 통영 강소기업 육성 및 기업 유치하고,

열 번째, 인구감소 및 초고령화 대비 노년층 빈곤 해소·건강 증진, 소외·취약 계층의 안심 복지 완성이라는 통영형 안심복지 체계를 하루빨리 구축하겠다고 세세한 설명을 보여줬다.

 

또한 천 후보는 대통령 윤석열, 국회의원 정점식, 경남지사 박완수 그리고 통영시장 천영기로 이어지는 라인구성으로 위기의 통영, 다시 세울 환상의 4두 마차가 될 것이라고 중앙과 연계해 새로운 통영, 행복한 통영,약속의 땅, 통영 100을 만들어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기자 질의 답변은 동영상에서 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