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산양읍장배 배드민턴 대회 성황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1 [15:15]

제2회 산양읍장배 배드민턴 대회 성황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2/21 [15:15]


산양배드민턴클럽(회장 김현철)에서 주최하고 산양읍사무소와 산양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제2회 산양읍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2. 21.(일) 09:30 산양초등학교 체육관에서 100여 명의 선수 및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된 이번 대회는 산양읍 주민자치센터 배드민턴교실 수강생들이 주축이 되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으며, 특히 경향 각지의 배드민턴 애호 산양읍 향인들을 초청하여 친선경기를 가짐으로써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는 물론 향인들이 고향을 찾는 계기를 마련하여 장내 분위기를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대회 격려차 참석한 김동진 통영시장은 읍면동 단위 스포츠행사는 추진이 쉽지 않은 경우이나, 어려움 속에서도 자체 대회를 가지게 된 것에 대해 축하하며 더 많은 주민의 성원과 참여 속에 대회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대회 관계자를 격려하였다.

산양읍장(읍장 전안철)은 대회사에서 배드민턴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계절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대중 스포츠로, 오늘 대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배드민턴 교실이 더욱 활성화되고 지역주민 건강증진에 기여하여 더 많은 동호인이 배드민턴을 즐기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행사장에는 권승대 산양읍주민자치위원장, 김용호 산양읍 건강위원장, 문성덕 통영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전창수 통영시 배드민턴협회장, 김덕철 산양읍 체육회장, 김명수 산양농협장 등이 행사장을 찾아 격려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산양배드민턴클럽 회장(회장 김현철)은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한 배드민턴 수강생들과 멀리서 고향을 방문한 산양읍 향인 선배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도 더욱 반가운 모습으로 만나자는 인사로 대회를 마무리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