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방역을 위한 심리처방전! 따뜻한 위로! 따뜻한 말!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따뜻한 위로/따뜻한 말 댓글 이벤트 실시

김원창 | 기사입력 2020/09/23 [12:54]

마음방역을 위한 심리처방전! 따뜻한 위로! 따뜻한 말!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따뜻한 위로/따뜻한 말 댓글 이벤트 실시

김원창 | 입력 : 2020/09/23 [12:54]

 


통영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의일환으로 바뀐 일상을 경험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한따뜻한위로! 따뜻한 말!’ 참여형 SNS 댓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자살예방의 날910일을 시작으로 8일 동안페이스북에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소년과 시민들이 할수록~들을수록 기분 좋아지는 말을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든든한심리적 방역망이 되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였으며, 70명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따뜻한 위로의 댓글을 달아주었다.

 

누구나 다 겪는 일이라고 위로하지만 그 속에서 나를 지켜주고 응원해 주는사람들이 있어 힘이 난다.’, ‘너라서 고마워’, ‘괜찮아! 오늘도 수고했어!’,네 덕분이야, 너로 인해 행복해!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자유롭게 밖을 뛰놀 수 있는 그날을 기다려보자!’ 등의 댓글과 함께 사람들의 댓글을 읽으며 이상하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고, 나도누군가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소감도이어졌다.

 

박순옥 여성아동청소년과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과 시민들이 따뜻한 위로의 말을 서로 주고받으며 심적 방역망을 단단히 하는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