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유치원, 선생님과의 만남의 날~

환영합니다! 입학 적응을 위한 ‘선생님 만남의 날’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4/14 [11:10]

통영유치원, 선생님과의 만남의 날~

환영합니다! 입학 적응을 위한 ‘선생님 만남의 날’실시

편집부 | 입력 : 2020/04/14 [11:10]

 

 

통영유치원(원장 김현숙)은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한 확산 방지에 따른 연장 휴업이 계속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며 4월 8(일)~10일(금), 3일간 입학 적응을 위한 ‘선생님 만남의 날’을 시행하였다.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매 10분당 유아, 학부모 2팀씩만 초청하여 각반 담임선생님과 인사도 나누고 유치원을 둘러보며, 유치원에서 마련한 유아 가정학습 놀이자료와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하지 못한 학부모님께는 택배로 전달해 드렸다.

이날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 선생님의 지도하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 후 감염병에 의한 대비를 철저히 하고,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 하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학부모님과 유아들은 정해진 시간을 잘 지켜 주셨다. 그리고 방문일정이 끝난 후 전문 방역 업체가 유치원 전체를 방역하였다.

 

 

통영유치원 신입 학부모 ○○○께서는 “우리 아이가 새로 가는 유치원을 기대하던 중 코로나19로 인해 못가고 있어 많이 서운해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과의 만남의 날을 만들어 주셔서 선생님도 만나고 유치원도 둘러보고 우리반도 볼수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통영유치원 김○○ 교사는 “신입유아가 궁금했는데 이 기회로 얼굴도 보고 인사도 나눌 수 있어서 기뻤고 다시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통영유치원은 코로나 19를 이겨내기 위한 방역 및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