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통영해경, 욕지도 응급환자 릴레이 이송
김원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8 [10: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한)는 오늘(18일) 오전 5시 8분경 통영시 욕지도에서 발생한 응급환자 이모씨(53년생, 여)를 안전하게 이송하였다고 밝혔다.

 

응급환자 이씨는 저녁식사 후 어제(17일) 오후 9시경부터 복통을 호소하다 오늘 오전 4시경 욕지보건소를 진료를 통해 오늘 오전 5시 8분경 통영해경으로 신고한 것이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은 경비중인 중형 경비함정을 욕지항으로 이동시켜 욕지 거점 출장소 구조정으로 부터 오전 5시 32분경 욕지항에서 환자를 인계받아 이동하여 오전 5시 44분경 마동 안전해역에서 환자를 경비정으로 인계하였으며 경비정이 오전 6시 33분경 달아항에 도착 대기중인 119 구급차를 이용 병원으로 안전하게 이송하였다고 전했다.

 

통영해경은 환자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했다.

ⓒ 인터넷통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