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또 하나의 추억 만들기

눈부시게 좋은 날 어르신들과 함께 나들이 가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0/29 [16:30]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또 하나의 추억 만들기

눈부시게 좋은 날 어르신들과 함께 나들이 가요!

편집부 | 입력 : 2019/10/29 [16:30]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효진)은 지난 10월 29(화)일 지역 내 어르신 30명과 함께 가을맞이 어르신 야외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평소 나들이를 갈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고자 마련된 어르신 야외나들이는 참여하는 어르신들이 직접 장소와 체험을 선택하여 진행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선택과 참여권을 존중하는 행사 중 하나이다.

 

 

어르신들은 마산가고파국화축제에서 꽃놀이를 하며 계절감을 느끼고, 사진도 찍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 어느 날보다 화창한 날씨 덕에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어난 모습으로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나들이를 간 어르신들은 “오늘 날씨가 아주 끝내주네~”, “오늘 하루 참 행복하다 꽃구경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고마워~”, “이렇게 좋은 날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참 좋다”, “국화가 너무 예쁘다. 사진으로 담고 싶어 예쁘게 찍어줘~” “여기 참 볼거리가 많고 재밌는 게 많네.” “다음에 또 오고 싶다~”, 오늘 하루 고생 많았어.”라고 전했다.

 

함께 참여해주신 봉사자들은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어르신 덕분에 저도 꽃구경 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함께 오니 너무 좋네요. 다음에도 꼭 함께 나들이 가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들이를 함께 간 어르신들의 밝은 표정과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보니 저절로 행복해진다. 편안한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해주신 봉사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언제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어르신들의 선택권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