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천동 자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가지고 후원물품 기탁식 가져

김원창 | 기사입력 2018/11/22 [20:23]

도천동 자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가지고 후원물품 기탁식 가져

김원창 | 입력 : 2018/11/22 [20:23]

도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길서)는 11월 21일 도천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6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년 경과보고, 공동모금회 특화사업 진행사항, 운영세칙 개정, 기타토의사항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화사업(세탁서비스, 긴급구호비 지원) 대상자 선정과 민관협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먼저 살피고 보살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를 위해 앞장서고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키로 했다.

이날 신길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길서 위원장은 가전제품이 낡고 고장나 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했다.


이날 신길서 위원장은 직접 2가구를 방문해 가전제품(세탁기, 전기밥솥)을 전달하면서 생활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펴보고 안부확인을 통해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심명란 도천동장은 “주변에 어렵게 사는 이웃이 있는지 항상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어려움을 직접 청취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