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 어린이날 맞아 신나는 체험행사 개최

김원창 | 기사입력 2018/05/04 [13:20]

통영관광개발공사, 어린이날 맞아 신나는 체험행사 개최

김원창 | 입력 : 2018/05/04 [13:20]
▲ 통영 케이블카     ©편집부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에서는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공사에서 운영 중인 통영케이블카, 통영수산과학관, 통제영 3개의 사업장에서 각양각색의 특색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통영케이블카는 케이블카 하부역사 포토존에서‘행복한 어린이 세상 만들기’행사를 5.5(토)~5.6(일)간 개최해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이 밖에도 무료 팝콘 제공, 이순신 장군 인형과의 사진 촬영,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OX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일 통영수산과학관에서는 어린이들이 바다생물들과 친해질 수 있는 터치풀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살아있는 해양생물들을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광장에서는 어린이 수군복 입기 체험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으며 조선군선 모형을 직접 조립해보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삼도수군통제영에서는 12공방 시연, 조선수군 무예시연, 통영 무형문화재 공연과 함께 활쏘기, 통영 연 만들기, 전통차 체험 등 어린이들이 전통문화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함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잊혀져가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다시 되새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영균)은“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공사의 체험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