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선관위 주관, 관내조합장선거 후보예정자 공명선거 결의대회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04 [19:57]

통영선관위 주관, 관내조합장선거 후보예정자 공명선거 결의대회 가져

편집부 | 입력 : 2014/12/04 [19:57]
통영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15년 3월 11일 실시하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분위기를 조성하고 준법선거에 대한 후보예정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하여 12월 4일 통영축산농업협동조합 중앙지점 2층 회의실에서 「관내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결의 대회」를 개최하였다.


관내 조합장선거 후보예정자와 통영선관위 및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통영선관위 최관재 사무국장 인사말,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최용락 검사의 단속방향 안내, 위탁선거법 안내, 공명선거 결의문 서명 및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최관재 통영선관위 사무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의 선거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공명선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고, 참석한 후보예정자에게는 공명선거에 대한 각오와 의지로 깨끗한 선거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관내 조합장선거 후보예정자들은 준법선거와 공정한 경쟁으로 이번 선거가 조합인의 권익과 지위를 향상하고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는 협동조합을 만드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는데 인식을 같이 하면서 공명선거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다짐하는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에 서명하였다.

후보예정자들은 이번 선거에서 ▲ 금품제공 등 돈 선거를 단호히 배격하고, ▲ 일체의 사전선거운동을 하지 않으며, ▲ 비방․흑색선전 및 기타 연고관계 등을 이용하여 조합원을 분열시키지 않을 것을 다짐하였다. 아울러, ▲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결과에는 깨끗이 승복할 것을 결의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