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본사 병물 11,100병 및 재능 기부

천시장,앞으로도 이러한 캠페인이 지속됐으면 좋겠다...

김원창 | 기사입력 2023/03/15 [17:27]

한국전기안전공사 본사 병물 11,100병 및 재능 기부

천시장,앞으로도 이러한 캠페인이 지속됐으면 좋겠다...

김원창 | 입력 : 2023/03/15 [17:27]



 

2023116일부터 시작된 행정안전부 주관 남부도서 먹는물 릴레이로 우리시에서는 전국으로부터 74,000여병을 기부 받아 작년부터 가뭄으로 힘들어하는 도서민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기부에는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에서 병물(2)11,100병을 지원하고, 욕지도 지하수관정시설 안전점검 및 거주지 전기설비 공사를 실시하는 등의 참여가 이어졌다.

 

박지현 사장은 이미 전국에서 많은 기관에서 기부한 것을 알고 있지만 조금이나 가뭄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한국전기안전공사는 전기설비를 전문으로 다루는 기관으로 공용 및 개인 지하수 관정 전기설비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식수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의 재능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욕지도 이장단장은 지금까지 보내준 병물로 이번 겨울을 버틸 수 있었다. 이번 기부로 봄 가뭄 대비에 보탬이 될 것 같아 감사하다바쁘신 와중에도 관정 정비 및 개인가정의 전기 점검을 해주셔서 주민생활에 큰 도움이 된 것 같아 앞으로도 이런 기부가 계속됐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이렇게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한국전기안전공사 임직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흘리신 구슬땀이 우리 도서민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단비가 될 것이다앞으로도 이러한 캠페인이 지속됐으면 좋겠으며, 다시 한번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