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학교폭력, 교통안전, 흡연없는 학교 만들기! 캠페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9/30 [18:46]

통영교육지원청, 학교폭력, 교통안전, 흡연없는 학교 만들기! 캠페인

편집부 | 입력 : 2022/09/30 [18:46]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은 지난 930() 학생 등교시간에 관내 유영초등학교 정문 및 인근 도로에서 학교폭력 및 흡연예방, 교통안전에 관한 연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은 지난 9월 30일(금) 학생 등교시간에 관내 유영초등학교 정문 및 인근 도로에서 『학교폭력 및 흡연예방, 교통안전』에 관한 연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과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 유관기관과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 전개로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침 8시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통영교육지원청 김경숙 교육장을 비롯해 교육지원과와 학교통합지원센터, 통영경찰서, 유영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30여명의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함께 피켓과 현수막 등을 활용해 ‘보행중에 스마트폰은 잠시 넣어둬요!’, ‘학교앞 주정차 금지’, ‘자전거 통학 금지’등 교통안전과 ‘학교폭력 zero’등 학교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녹색어머니회 활동에 참여해 주신 학부모들은 "학교에서 생활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여러기관에서 합동으로 캠페인을 펼쳐 주시는 모습에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경숙 교육장은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을 통해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여 학생 안전이 우선되는 학교문화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통영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학교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