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선거 통영·고성지역본부 출범식 및 필승결의대회 성황리에 개최

정점식 의원, 통영·고성 압도적 지지율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것 다짐 !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1/24 [22:19]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선거 통영·고성지역본부 출범식 및 필승결의대회 성황리에 개최

정점식 의원, 통영·고성 압도적 지지율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것 다짐 !

편집부 | 입력 : 2022/01/24 [22:19]

 

국민의힘 정점식 의원은 24()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20대 대통령선거 경남선거대책위원회 통영·고성지역본부 출범식 및 필승결의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국민의힘 통영·고성 당협위원장인 정점식 국회의원, 창원의창구 국회의원 박완수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당원 등 약290여 명이 철저한 방역 속에 지역본부 출범식을 축하했다.

 

출범식은 정점식 의원이 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주요내빈 축사, 필승 다짐 결의문 낭독, 피켓팅 퍼포먼스, 사진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최근 전국적으로 윤석열 후보에 대한 청년층의 지지율이 급상승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지역 내 청년당원들이 윤석열 후보의 압승과 정권교체를이루겠다는 결의문을 낭독 및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경남선대위 통영·고성지역본부 조직은 명예선대위원장으로 정동배(통영), 박기태(고성), 상임고문단장으로 고동주(통영), 심진표(고성) 공동선거대책본부장 김종부, 정동영, 강석우, 강근식, 천영기, 김태종 (통영), 이상근, 하학열, 황보길, 허동원(고성) 등으로 구성되어 지역 표심잡기에 총력을 다할예정이다.

 

정점식 의원은 국민들에게 공정과 상식, 희망과 일상을 되찾아드리기 위해서는 정권교체가 반드시 필요하다, “통영·고성에서 윤석열 후보가 압도적지지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 지역에서 정권교체의 바람이 거세게 불 것이라 확신한다, 당원들의 결집을 호소하고 대선승리를 다짐했다.

 

한편, 정점식 의원은 국민의힘 중앙 선대위에서 네거티브단장을 맡아선거과정에서 나타나는 이재명 후보 측의 정치공세를 차단하고 국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