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읍 건강위원회, TSH통영서울병원과 의료봉사 활동 펼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3 [13:02]

산양읍 건강위원회, TSH통영서울병원과 의료봉사 활동 펼쳐

편집부 | 입력 : 2015/10/13 [13:02]

산양읍 건강위원회(위원장 김용호)에서는 건강plus 행복plus사업의 일환으로 TSH통영서울병원(병원장 오원혁), 본한의원(원장 이문욱)과 함께 지난 10월 11일 산양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산양읍 주민의 건강증진을 통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자 2012년 12월 발족한 산양읍건강위원회에서 주최한 이 날 행사에서는 450여명의 지역민이 참여하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의료봉사는 내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피부비뇨기과, 물리치료, 한방치료 등을 포함한 40여명의 의료진이 무료진료를 통한 영양제와 주사, 침술, 약품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또한 통영시 보건소(소장 박주원)에서는 100세 건강시대 대비건강생활실천을 위한 건강홍보관을 운영하였으며, 산양읍건강위원회,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여성회, 한국전력공사, 동백관광, 산양읍 직원 등 6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주민의 안전수송과 진료 안내, 다과를 제공하면서 지역 어르신들께 사랑나눔을 실천하였다.

의료봉사활동을 마치면서 산양읍건강위원회 위원장은 “황금연휴인데도 불구하고 의료봉사단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100세 수명시대에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건강plus 행복plus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 많이 본 기사